Saturday, November 10, 2012

Day +9
 
WBC: <0.10
HGB: 10.2
Platelet: 10 (platelet transfusion at 6 am)
 
Waiting is so HARD!!
 
 
Victoria has done really well today. She's starting to eat little bit on her own now and drank full cup of soy milk this morning and finished most of her dinner (Spaghetti with meat sauce)! Keep up the good work and hang tight, Victoria!!
 
 
Today's lunch and dinner for me! Yummy~
명진이 이모가 아침 일찍부터 준비해 준 도시락. 병원에서 이런 호강을 하다니, 언니, 넘 고마워요!! 오늘은 토요일이라 남편이 병원에 와서 같이 자고간다고 해서 승리는 아빠를 목빠지라 기다렸지만 사실 나는 남편이 픽업해 올 도시락을 목 빠지게 기다렸다는. ㅋㅋㅋ
 
 

3 comments:

  1. 우와,,,,우리 승리 드뎌 먹기 시작했네! 내일도 오늘처럼 많이 먹으면 좋겠는데? ㅎㅎㅎ
    승리의 웃는 모습, 먹는 모습 보니 고모가 넘 기쁘다 ^^ 고마우신 명진이모의 도시락도 넘 맛나 보인다...영지 좋았겠다! 내일도 좋은소식 기다릴께 ~~~ 알랴뷰 ❤

    ReplyDelete
  2. 아!!!!우리 승리 너무 이뻐요. :-D

    ReplyDelete
  3. 승리야,
    얼굴 표정도 기분까지도 너무 좋아 보인다.^^
    그래서 이모도 쏘 굿.^^
    승리 간호 하느라 엄마가 애 쓰니깐 승리가 얼렁 건강 찾으면 효도해 주는 거야..
    그래 줄꺼지?
    하나님께서 그렇게 해 주실거야.아멘.

    승리야 주말 아빠랑 엄마랑 이야기 많이 하면서 잼나게 보내.^^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