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plant Day!!
Victoria's New Birthday!!
Goodbye to Aplastic Anemia Day!!!
Victoria was in a perfect condition this morning. Now she is off of isolation b/c all her tests(viruses, blood cultues) came out "negative" and she bounced back from her FEVER! She looked really great. Thank God!! She was so happy to get two more baldy sisters and she helped daddy with decorations of her room on this Big day!


What a moment!!
Donor's bone marrow came at 2:14 pm, November 1st, 2012.
오후 2시 14분, 드디어 기증자의 골수가 병실로 도착했다.
너무 떨리고 흥분되는 순간, 우리 승리가 치유 받는 순간!
This is what Bone Marrow looks like. They said this marrow came in fresh last night (not frozen which means no preservatives were added. Even better!).
많은 사람들이 말로만 듣었지 어떻게 생겼는지 궁금해 하는 "골수", 바로 이렇게 생겼어요.
Victoria holding her donor's bone marrow!! We can't wait to meet him in person someday!
Her donor is a 26 year-old, young and healthy Asian male. He gave extra extra amount of his bone marrow. He must be a God's generous messenger. I've been praying for this young man for his generousity and for sacrificing his body and time for our Victoria. I will continue to pray that he stays healthy. Bless him for being an angel for our girl.
Unlike what many people perceive, a BMT(Bone Marrow Transplant) is NOT a surgery. It's an infusion. Procedure takes place in a patient's room. Getting a BMT is as simple as getting a blood transfusion. Bone marrow is given through the central line. In fact, the hard part of BMT is actually the week before and after the transplant which leads to a long waiting game. Recovery can take quite a while. Nurse Carol hooked up the marrow to Viki's central line at 2:18pm and it took exactly 3 hours. Of course, Benadryl made her sleep through entire process which was perfect!!
많은 사람들이 골수이식을 '외과 수술"이라고 생각하고 있지만 사실은 아니다. 외과수술처럼 수술실에서 몇시간 수술하고 회복실로 돌아오는거라면 얼마나 좋을까? 이또한 모든 이식환아 부모들이 바라는것이지만 현실을 그렇지가 않다. 이식 자체는 수혈과정과 동일하다, 힘든것은 이식전 항암,방사선 치료와 이식후 조마조마하면 결과를 지켜봐야하는 오랜 기다림이다. 그래도 우리 승리에게 이런 기회가 주어진게 너무 감사하다, 우리 승리를 위해 골수를 기증해 준 donor에게도 얼마나 감사한지 말로 표현할 수조차 없다. 얼굴도 모르는 이름모를 천사를 위해 매일 기도한다.
오늘 주시는 말씀 : 우리가 알거니와 하나님을 사랑하는 자 곧 그의 뜻대로 부르심을 입은 자들에게는 모든 것이 합력하여 선을 이루느니라. (Romans 8:28)
1년반이라는 시간동안 치료 받으러 Aflac Blood Disorder Clinic을 내집처럼 드나들면서도 어쩐지 BMT Unit은 무서웠다, 눈길 주기도 싫었고, 우리가 그곳에 있을거라곤 생각도 하기 싫었다. 하지만 결국 여기 BMT 병동까지 들어오기엔 정말 많은 절망과, 걱정과, 눈물이 있었지만 어느날 갑자기, 이 모든것도 우리 승리를 사랑하시는 하나님의 부르심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가장 완벽하게 고쳐 주실려고 우리를 여기 BMT Unit에 부르시는것 같아서 의심하지 않고 선하신 하나님의 뜻에 순종하기로 마음을 정하게 되었다. 그 이후론 마음이 편해졌고 모든것이 잘될것이라는 믿음에 여기까지 오기에 크나큰 힘이 되어 줬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앞으론 또 다른 시작이다. 오늘 이식된 골수가 우리 승리의 몸에서 그 어떤 문제도 없이 잘 생착되어져야 한다. 이미 골수이식을 받은 환자 엄마들의 얘기로는 진짜로 힘든건 이제부터 시작하라고 한다, 지옥을 왔다갔다 해야하는 ups & downs 가 수도 없이 기다리고 있다고, 하지만 하나님이 선택하신 우리 승리에게는 모든것이 합력하여 선을 이루리라 의심하지 않는다. 우리 승리의 몸과 도너의 골수가 서로 reject, attack, conflict 하지 않고, 마치 잃어 버렸던 퍼즐의 마지막 piece를 끼워넣듯이, 도너의 cell들이 승리몸에서 제자리를 찾아 잘 자리잡을 것을 확신한다. 하나님께서 지금까지 우리 승리를 지켜 주셨던 것처럼 앞으로 recovery 과정에서도 그어떤 부작용, 합병증, 면역거부반응(GVHD)없이 우리 승리와 함께 해 주실것을 믿는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앞으론 또 다른 시작이다. 오늘 이식된 골수가 우리 승리의 몸에서 그 어떤 문제도 없이 잘 생착되어져야 한다. 이미 골수이식을 받은 환자 엄마들의 얘기로는 진짜로 힘든건 이제부터 시작하라고 한다, 지옥을 왔다갔다 해야하는 ups & downs 가 수도 없이 기다리고 있다고, 하지만 하나님이 선택하신 우리 승리에게는 모든것이 합력하여 선을 이루리라 의심하지 않는다. 우리 승리의 몸과 도너의 골수가 서로 reject, attack, conflict 하지 않고, 마치 잃어 버렸던 퍼즐의 마지막 piece를 끼워넣듯이, 도너의 cell들이 승리몸에서 제자리를 찾아 잘 자리잡을 것을 확신한다. 하나님께서 지금까지 우리 승리를 지켜 주셨던 것처럼 앞으로 recovery 과정에서도 그어떤 부작용, 합병증, 면역거부반응(GVHD)없이 우리 승리와 함께 해 주실것을 믿는다.
주님, 감사합니다. 오늘 저희 승리가 최상의 컨디션에서 좋은 골수를 이식 받게 해 주셔서. 그리고 이식하는 동안 어떤 reaction도 없이 단잠을 자게 해 주셔서... 앞으로 저희 승리에겐 강인함을 저에겐 기나긴 기다림을 참을수 있는 인내를 주시옵고 어떤 일이 생겨도 흔들리지 않고 오직 주님만 바라볼수 있도록 해 주시옵소서, 아멘...
















승리야 넘 고생많았다....장해
ReplyDelete힘든 항암치료도 잘 했으니까 이제 모든게 다 잘 될거야
골수가 이렇게 생겼는지 첨 봤네 ㅋㅋ
아침 출근길 버스에서도 느꼈지만 미국은 애들을 위해 골수가 담긴 봉지 하나도 이렇게 신경써서 만들어 주는지 감동했어
오늘 아침은 웬지 기분도 넘 상쾌하다 ㅎㅎ
승리야 이모가 기도 많이 할께 ~~ 힘내^^
할렐루야 아멘.
ReplyDelete승리 표정이 너무 밝아서 할렐루야 아멘이 절로 나옵니다.
승리야 참 대견하구나.
승리 가족의 밝은 얼굴을 보니 어찌나 감사한지.
앞으로도 아무일 없이 승리가 잘 이겨 나갈것을 확신해요.
하나님 감사합니다.
우리 승리를 아침부터 밤까지 보호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시작도 주님이시고 끝도 주님이시니
하나님께 온전히 맡깁니다.승리를 주관하여 주사 끝은 폭포수 같은 기쁨을 맞이하게 하옵소서.
승리에게 골수를 주신 골수 기증자분께 기도하는 우리 모두가
말 할 수 없는 감동과 감사를 전하며
하나님께서 하늘에서 내릴 상급을 평생 누리게 하옵소서.
주님
우리 승리를 주님의 품에 끝까지 품어주소서.
감사합니다 주님.
아멘.
Happy transplant day, Victoria!!!!! Will be praying for your recovery.... One day at a time. One day at a time. Much love to you :)
ReplyDeleteTimothy and family
승리야 안녕
ReplyDelete나는 은영이 이모야..
사실 이모가 회사에서 일하다가 핸드폰으로 글을 남겼는데 사라져버렸어..ㅎ
이모는 오래전부터 승리 팬이였단다.
이모에게도 승리처럼 이쁜 딸이 하나 있는데
승리가 너~무 이뻐서 이모딸도 승리처럼 키워야 겠다..늘 생각했단다
하기힘든 골수이식을 잘 견뎌주고 있어서 고마워~
이모가 승리에게 어울릴 이쁜 모자를 잘 골라놓을께
머리 긴 이모보다 우리 승리가 훨씬 이쁘다..ㅋ
은영이 이모랑 옆에 왕이모랑 같이 기도 많이 할께
승리 힘내구~~ 승리 엄마두 힘 내세요~~!
(저랑 똑같은 옷을 보니 반갑습니다.. ㅋㅋ from Dong dae mun Gwen)
안뇽~~~~~~
근데여... 이거 글 남기기 되게 어렵네요.. ㅋ
ReplyDelete옆에 왕이모도 어려웠다고... ㅎㅎ 둘이 같이 매달렸습니다 ㅋㅋㅋㅋ
이제 한번 남겼으니~ 쉬워졌어요.. 오예~
영지야 은영이 누군지 알지????
ReplyDelete내개 얘기도 안했는데 면봉 보내준 착한 애기 엄마~~
우리 회사에서 일 안하고 열심히 블로그 글 적고 있었네
어려워~~~ㅎㅎ
승리 표정보니까 이제야 살 것(?) 같네... 너무 보고 싶었는데, 이렇게 소식 전해주셔서 감사해요. 새한 교회 모든 성도들이 모이면 승리 기도한답니다^^
ReplyDelete앞으로 수많은 Ups & Downs가 있더라도 '넉넉히' 이기게 하실 하나님을 바라 봅니다. 더 집중하고 더 기도할께요, 아멘!
God Bless You. Victoria Victory!
ReplyDelete승리야 어제 댓글등록 된거 보구 잤는데 아침에 보니 없어졌네...ㅠㅠ 암튼 11/1 을 얼마나 기다렸는지...감사하고 또 감사한 날이였어. 우리 승리 이식과정 잘 견디고 이식까지 성공적으로 끝냈으니 장하다! 대견해 우리 승리! 이제 건강해지는 일만 남았네? 앞으로 어떤 부작용도 넉넉히 이겨내자. 승리에게 새생명을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감사하고 천사표 도너에게도 평생 감사하구나. Big hug and kisses.coming your way!
ReplyDelete우리 하나님 아버지께서는,
ReplyDelete우리 승리가 얼마나 소중한 딸인지...
얼마나 용감하고 씩씩한 딸인지를
우리 모두가 깨닫기를 원하시고,
우리 모두가 승리와 함께 기도를 통하여
넉넉히 이기기를 원하시는구나.
승리야 고맙다 !!
그리고
생일 축하해 !!!
Victoria! Congratulations!
ReplyDeleteGoodbye Aplastic Anemia!!!!
I am so glad to see your smile! I thank God for allowing me to witness God's crazy yet wonderful work through you and your family!
Praise the Lord!
Love,
Bommie
Happy 2nd birthday to you, Victoria!!!
ReplyDelete시간이 빨리 빨리^^ 지나가서 승리 안에 도너의 골수가 새로운 건강한 일을 어서 해나가길 바래요
기증자에게 감사 또 감사!
1년 후에 꼭 연락이 되어서 만날 수 있길 기대합니다
A3M 최수현
In all these things we are more than conquerors through him who loved us. Romans 8:37.
ReplyDeleteWe love you Victoria and we will pray for your full recovery!
Katherine family.
PRAISE GOD! Thanks for updating us with this blog! Praying for you guys.
ReplyDelete<3 JIna
승리야 힘내! 현준이와 멜리나 이모가 열심히 기도할께! 건강해져서 나중에 꼭 만나자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