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November 11, 2012

Day +10

WBC: <0.10
HGB: 10.3
Platelet: 69

Victoria's Beads of Courage.
Every bead tells a story of hope, strength and courage.
승리가 힘든 치료를 잘 참고 받을때마다 하나씩 늘어나는 비즈들.

Being lazy on Sunday morning.
아무것도 하기 싫은 일요일 아침, 승리 침대에서 같이 뒹구르~르,  하지만 쉴새없이 삐삐 거리는 비퍼소리, 들낙날락 간호사, 의사쌤들 때문에 이 작은 행복조차도 마음껏 누릴수가없다니.그나저나 퉁퉁붓고 기름이 줄줄줄 흐르는 내 얼굴을 어쩜 좋다니, 하지만 우리 승리만 나으면 엄마 좀 망가지는것 쯤이야 괜찮아, 토닥토닥^^


Daddy helping with decoration of get well letters from friends.







 교회에서 받은 카드들로 병실을 예쁘게 꾸미는 아빠와 승리.
일요일 오후 부녀의 즐거운 한때, 이런 순간순간이 너무 소중하다,
이런게 바로 "Kodak moment, 찰칵!"

Hope everybody had a great weekend!!

By the way, we have deleted the ANNOYING security feature in our blog so that anyone can easily leave comments now.  Just type in your comments and click publish.  That's it.

그동안 많은분들께서 블로그에 Comment 남기기가 힘들다고 하셔서 security code 입력절차를 delete 하였습니다. 구글 어카운트가 있으신 분들은 구글로 로그인 하시면 되고, 구글 어카운트가 없으신 분들은 그냥 익명(anonymous) 로 들어오셔서 본인 이름만 남겨 주시면 됩니다. 그동안 불편을 끼쳐 드려서 죄송스럽고, 앞으로 저희 승리에게 힘이되는 좋은 메세지 많이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8 comments:

  1. 가족이 여유롭게 하루를 보내는 모습 보니까 넘 좋다 ~~♥ 승리가 키가 부쩍 큰거 같네! 늘 생글생글 웃는 우리 승리, 넘 귀여버!

    ReplyDelete
  2. 간만에 온가족이 다 같이 웃는 모습이 보이네.
    오늘이 최고의 선물이라는 말이 실감이 나네.
    행복은 너무 멀리 있는게 아닌가봐~
    힘내구^^

    -줄리아 이모-

    ReplyDelete
  3. Security code 해결해 줘서 고마워요~ 데이빗 수고^^

    ReplyDelete
  4. 영지씨 생얼?이 더 예쁜거 같아요. 주일 성가대 찬양곡이 주이름으로 승리하리 였어요. 우리 승리 생각이 나더라구요. 반석이신 주님과 함께하는 승리!!예수님 이름으로 승리할거에요!!!

    ReplyDelete
  5. 영자야!
    드디어 글을 남길수 있구나
    몇번을 해도 안되기에 오늘은 시간 맞쳐서 전화 할려구 했는데ᆢ
    승리야~~
    한국에 있는 재옥이 이모야.
    우리 승리 씩씩하게 너무 잘하고 있어 정말 예쁘고 대견하구나.
    빨리 건강해져서 한국에 놀러와~~
    얼른 보고 싶다 승리야~~
    사랑해!

    ReplyDelete
  6. 우와 <3 저희 4학년 아이들의 편지가 벽에 붙었네요!! ^^ 감사해요. 이번 주 아이들에게 이 사진들 보여줄께요. 아이들이 너무 기뻐할 것 같아요. 아이들과 함께 늘 승리를 위해 기도하겠습니다!

    ReplyDelete
  7. 사진보니 승리랑 데이빗이랑 넘 행복해 보여서 기분좋다~~자야의 부운 얼굴마저도 이뿌다 ㅎㅎ 드뎌 주지가 글을 썼구만 나도 조그만 아이폰으로 security code 보기 넘 힘들었은데 데이빗 고생으로 여러사람이 편해졌어~~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