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BC: 0.29
HGB: 10.6
Platelet: 55
ANC: 130
Life lines 24/7
Look at all these lines and machines that Victoria is hooked up to for 24/7. It goes wherever she goes. It's her companion for now. It's inconvenient, a hassle but, can't complain because it's a life line that keeps Victoria alive...
Hospital recently introduced a brand new pole for life lines.
The new pole looks neat. The lines and tubings don't get caught under the wheels and it houses multi plugs with one master plug. I like this new pole. My only complaint is that the new pole take up more space than the old one.
Thankfully, her life lines are reduced to just 2 lines. Much less lines but still hooked up.
This is how she lives with her life lines 24/7.
Victoria doing her daily 10 laps around the nurse station.
Daddy holding the pole and making sure all lines are okay.
It feels limited with no sense of freedom but, it's OK as long as she's having FUN!!
Getting a pole ride to bathtub.
It surely goes wherever she goes.













아!! 주님 감사합니다!! 오늘 신명기 말씀이 인간의 의로움이 아니라 하나님의 계획에 따라 이스라엘 백성들이 출애굽하고 광야를 지나고..가나안에 가게된다는..내용이었어요.
ReplyDelete승리 모습이 당당하고 담대한것을 보니 하나님이 승리를 통해 영광받으시고 많은 사람들에게 가르치신다는 생각을 감히 해봅니다. 교만과 불평으로 가득찬 세상에 기도와 담대함으로 살아가는 승리와 가족의 모습속에서 하나님을 만나고 고개숙이게 하시고 기도하게 하십니다.
백혈구 특히 ANC가 계속 원만하게 오르고, 간 수치는 떨어지고, 모든 세포들이 Doner cell로 잘 engraft 되고 , GVHD는 생기지 말고, 완쾌되어 우리 승리 주님께 영광 돌리게 됨을 감사하며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New pole 과 함께 백혈구도 많이 올랐네~
ReplyDelete아빠랑 같이 재미나게 병원 돌아다니는 승리 모습이 씩씩해 보여서 너무 다행이다. 좋은 환경 속에서 치료 받을수 있는것도 승리의 복인거 같아.
수치에 너무 연연해하지말고 늘, 오늘 하루에 감사하며 살자~
- 줄리아 이모-
Wow,,,I love the new pole! 승리옆에 pole 이 항상 따라 다니는것처럼 예수님이 그렇게 승리와 따~악 달라 붙어 계신단다! 백혈구가 올라서 넘 감사하고 기분좋네~
ReplyDelete승리야 홧팅하고 있어서 감사하고 감사하네.^^
ReplyDelete다른 기능들도 다 좋아질거라 확신한다.
하나님께서 우리 승리를 얼마나 사랑하시는지 알기에
깨끗이 나을것을 한 번도 의심치 않는다.
승리는 항상 아프지 않은것처럼
에너지를 주는것도 하나님 이시기에
정말로 싹 고침 받았을때는
그 누구보다 더 보석처럼 빛이 날 것이고
몇 배로 더 값진 삶을 살면서
주 하나님 보시기에 아름답고 영광된 삶을 살아 갈거라 믿는다.
하나님 감사합니다.
승리의 몸안의 기능들을 하나씩 하나씩 정상적으로 회복 시켜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주님 주님이 계획하신 일에 승리가 쓰임 받을 수 있도록
완전히 회복 시켜 주시옵소서.
아멘.
승리 웃는 모습이 넘 이뿌다.... 오늘은 아빠랑 있어 더 행복해 보이네....
ReplyDelete사진 볼 때 마다 느끼는 거지만 병원이 좋아도 너무~~~~~좋아....
색깔도 핑크와 그린에....어린이들 신경써 주는게 한국에서는 보기 힘든거지..
오늘은 땡스기빙데이!!! 이모가 같이 있어줬으면 더 좋았을텐데...
데이빗이 만든 Turkey도 먹고,쇼핑도 하고...
아쉽더라도 병원에서 엄마 아빠랑 좋은 시간 보내~~~
HAPPY Thanksgiving 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