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BC: 3.71
HGB: 9.8
Platelet: 32
Victoria loves MUSIC and DANCE.
This is one of her favorite songs. It's an oldie but, really a great song. Enjoy!
우연히 듣게된 이 노래를 너무 좋아하는 우리딸 승리.
특히 로이킴 오빠가 좋단다, 나중에 커서 저런 오빠랑 결혼하고 싶다네. ㅎㅎ
오늘은 승리 덕분에 이 노래 실컷 들으면서 커피한잔의 여유까지.
가끔씩은 블로그를 떠나서 일상으로 돌아가서 살고 싶다는 생각이 들때가 있다.
오늘이 바로 그런날, 음악도 듣고, junk food도 먹고, 제대로 게을러봤다.
내가 개인적으로 참 좋아하던 노래인데 우리딸도 좋아한다니 신기하기도 하고,
나중에 퇴원하면 신랑한테 연습해서 기타로 쳐달라고 해야겠다.
. 수퍼스타K가 뭔지 로이킴이 누군지도 모를 정도로 정신없이 바쁘게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는데 승리 덕분에 세상 돌아가는 소식을 접했네..
ReplyDelete. 먼지가 되어 이런 노래를 좋아하는 승리는 분명 아이가 아니라 어른인가 보다. 어른처럼 힘이 세어져 반드시 건강해 질거야..
. 승리야~ 로이킴 오빠같은 사람보다 David 아빠같은 남자를 choice 하는 것이 더 좋을 것 같은데.
. 커피, 정크푸드,가요, 댄스, 일상... 이런 단어를 보니 보통사람의 삶으로 돌아올 날이 가까워졌다는 good signal 로 느껴진다.
. 승리야~! 끝까지 화이팅 이다.
이 노래 진짜 좋은데! 이런 스탈의 노래를 알아보는 승리의 안목은 분명 아티스티인 것이야 ^^ 멋져 승리! 오늘같이 일상으로 돌아가는 날이 더 많이 생기기를 바란다 영지야!
ReplyDelete아 이분이 신문에 나온 엄친아 로이킴이군요. 노래도 잘하고 잘생겼어요. 유나는 아직 소녀시대랑 카라를 좋아하네요...승리 완쾌하고 퇴원하면 유나랑 함께 찬양하면 좋겠어요. 기도는 계속됩니다!!
ReplyDelete울 승리 모든 혈액 세포가 정상치로 donor cell로 engraftment완벽히 되고, GVHD 걸리지 말고, 완쾌해서 기쁨으로 주님께 찬양드릴 것을 감사드리며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승리 덕분에 로이킴 얼굴이 어찌 생겼는지 알게되었네.
ReplyDelete역시 승리의 안목은 대단해~ 분명 커서 세상에 큰 승리를 이루어낼 멋진 사람이 될거야.
영지야, 주말동안 아프고 비실댔던게 네 블로그 보고 나니, 말끔히 다 났는거 같다. Rash는 빨리 가라 앉고 좋은 소식들만 계속 올리길 기도할께.
- 줄리아 이모-
드뎌 Crystal RYU 등장하셨네요....ㅎㅎ
ReplyDelete승리야....이모도 이 노래 완전 좋아해...담에 꼭 같이 듣자...
승리가 수퍼스타 K에서 이런거 좋아하면 유승호의 " My Son "도 함 들어봐...
이모는 이 노래도 아주 신나고 좋아....
승리의 rash 얼릉 사라지길 기도 할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