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BC: <0.10
HGB: 8.1
PLATELET: <10 (platelet transfusion at 5:30 am)
It's a rainy day, election day, another quiet and peaceful day!
우리 병실에서 내려다 보는 비오는 바깥 풍경.
병실의 모든 창문들은 열수 없게 되어 있다, 처음엔 이상했는데 생각해보니 환자들을 보호하기 위함인것 같다, 혹시라도 절망하여 뛰어 내릴까!
Viki's art work today: pretty diapers for "baldy" sisters.
빡빡이 동생들의 기저귀를 승리가 직접 만들어 주었다.
More gifts arrived today. This one is from Korea. Hooray~~
한국에서 이모들이 보내준 잠옷이랑 모자들. 병실에서 선물 뜯는 재미도 솔솔~~
Today is election day. Have you voted yet? Vote for your favorite style.


My vote goes to "빡빡이 스타일".







승리야 넘 이뿐 비니&두건 모델같아
ReplyDelete담엔 잠옷입은 모델 모습도 보여줘~
승리 활짝 웃는 모습보니 이모가 기분이 넘 좋아
승리 심심하지 않게 이모들이 한국에서 자주자주 선물 보내야 겠네 ㅎㅎ
허리케인땜에 늦게 도착할까봐 걱정했는데 다행이다
승리야 잘자~~~
my vote goes to 빡빡이 style as well!!!
ReplyDelete승리 너무 이쁘다!!!우리 예쁜 승리 얼른 볼 수 있게 하나님 승리 완전히 회복 시켜주세요!!!
ReplyDelete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승리야 빡빡이 동생들 기저귀 넘 패션틱해.ㅎㅎ
ReplyDelete잘 만들었네.^^
이 담 패션 디자이너 해도 되겠다.
승리는 그림 그리기도 좋아하니깐.
비오는날 바깥풍경도 아름답고..
승리 선물 받은 옷들도 넘 이쁘고.
그 중 가장 반짝반짝 빛나는건 바로 우리 승리 얼굴이네.^^
오늘도 이모 해피.^^
승리의 웃는 모습보니깐.
하나님이여 항상 승리를 보호하소서.
아멘.
She is BEAUTIFUL!!! my vote goes to 빡빡이 style as well.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