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 +7
WBC: <0.10
HGB: 11.1
Platelet: 36
CLV dressing change day.
Victoria is such a pro now that she helps out nurse with taking off the sticky part of the dressing. I see her being a nurse someday. Preferably, a pediatric oncology nurse practitioner. *^^*
Victoria's having rashes after a bath. It's two days in a row now. We are not sure what is causing it but, it could be one of several medicines she's been on or from Aveeno bath or CHG wipes. Thankfully, it went away without help of Benadryl. Thank the Lord for another uneventful day!!
Day + 날들이 지날수록 기다림에 조바심이 나기 시작한다, 매일 아침 간호사가 들고 오는 count 를 받아 보는 순간이면 더더욱. 그러다 문든 아래 성경말씀이 떠올라서 하루종일 주문을 외우고 있다, "도너의 셀들이 지금 승리 몸에서 선하고 의로우신 주님의 명령대로 일할지어다, 승리가 이 병에서 놓여 건강할지어다, 믿은대로 될 지어다".
하나님을 믿으라,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누구든지 이 산더러 들리어 바다에 던져지라 하며 그 말하는 것이 이루어질 줄 믿고 마음에 의심하지 아니하면 그대로 되리라.
그러므로 내가 너희에게 말하노니 무엇이든지 기도하고 구하는 것은 받은 줄로 믿으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그대로 되리라. (마가복음 11:22-24)

영지야 지금은 rash 완전히 괜찮아 진거야??
ReplyDelete승리 사진보니까 더 맘이 아프네
하루하루 블로그에 있는 백혈구/적혈구/혈소판 수치를
보는 나도 마음이 조마조마한데 넌 오죽하겠어...
승리 지금까지 어느 누구보다 잘 적응하고 있으니까 넘 걱정마~~ 잘자^^
승리가 의젓한 큰언니처럼 간호사언니를 도와주는 모습을 상상하니 마음이 짠하다.넘 씩씩한 울 승리...주위의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과 용기를 주는구나 ^^ 영지야...매일 우리도 카운트 볼때 마음이 조이는데 너의 마음은 열배 백배일꺼야. 말씀과 기도에 능력이 있음을 믿으니 우리 낙심말고 계속 믿음으로 기도하자!
ReplyDeleteYvette,
ReplyDeleteI am so very pleased to see Victoria is making good progress.
I check your letters every day so thank you for the english version.
I pray everything will continue as planned.
Keith
승리엄마.
ReplyDelete승리는 반드시 회복할 것이니
지금처럼 믿어 의심치 말고 기도의 끈을 붙잡고
강하게 더 강하게 기도하자구요.
여러사람이 기도의 힘을 보태고 있으니...
승리엄마 혼자 그렇게 힘들지는 않을 거에요.
여호와여.
주의 날개로 승리를 항상 덮어 주시며
승리가 주의 날개 아래로 피할 수 있게 하옵소서.
승리의 구원의 하나님 이시여.
승리를 어제도, 오늘도, 내일도 도우소서.
이전에도, 지금도, 훗날까지도 안전하게 주님의 보호하심으로 감싸 안아 주옵소서.
두려워 말며 전지전능하시고 능치 못하심이 없는 주님을 의심치 않고 믿음으로 강하게
붙잡게 하소서.
우리주 하나님 감사합니다.
아멘.
매일 블로그에 올라오는 말씀이 저에게도 힘이되고 믿음을 굳게 해줘요. 우리 사랑하는 승리 계속 말씀 붙들고 기도할께요!
ReplyDeletehehe shes such a trooper! Go seunglee! <3
ReplyDelete